메인보드 택배 수리 보내기 링크 : https://zasul.tistory.com/7?category=862478

 

MSI X470 GAMING PLUS 메인보드 택배로 수리보내기

https://zasul.tistory.com/4 스피커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을 때 점검 해봐야할 사항들 3-절망편 앞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점검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소리가 나지 않으면, 조금 많이 암담하다. 물��

zasul.tistory.com

 

지난번 택배를 보내고 나서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서야 글을 쓰게 되었다.

 

결론만 우선 말하자면 나름 결과는 담백&깔끔, 택배시간 90% 라고 표현할 수 있겠다.

우선, 필자는 리퍼를 예상했지만 수리가 가능한 부분이라 수리를 받는 것으로 진행했다.

 

 사실 수리보다는 택배로 왔다 갔다 하는데 시간을 전부 잡아먹었다고 표현하는게 맞을 것 같다.

7월 8일 수요일에 택배를 보내서 주말을 지나서 그다음 주 월요일인 13일 날 배송이 완료되었고,

접수는 그다음 날인 화요일에 접수가 되었다.

택배에만 거의 일주일이 소모된 셈이다.

본인이 급하다면은 택배는 추천할만한 게 못된다... 받기만 할 땐 1~2일이면 도착하던 택배가 보낼 때는

엄청 느리더라는...

 

 택배 도착 당일에 카톡으로 접수가 되었다는 알람이 도착했다.

수리가 이날부터 진행되는 줄 알았는데,

다음날 12시 즈음해서 CS이노베이션 측으로 전화가 왔다.

고장 확인되었고 수리해서 출고하겠으며 수리에는 2~3일의 시간이

소요된다는 내용의 통화였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시간이 오래 걸릴 줄 알았으나 다음날 오후 4시경에 택배 발송 안내 카톡을

받을 수 있었다.

생각보다 금방 끝나서 응? 했었던 흠..

16일 날 배송이 출발해서 17일 날 배송을 받을 수 있었다.

(역시 업체에서 보내는 건 금방 도착하는 건가?? 싶었다.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택배상태이다 튼튼하게 왔다

 

 

쿨러 반대로... 쿨럭 방향 확인은 필쑤다...

 

조립하다가 쿨러  반대로 붙이는 바람에 분해했다가 다시 조립했다....ㅠㅠ

50:50의 확률에서 언제나 나의 바람과는 반대로... 찍기 실패 ㅎㅎ

 

 

조립하고 바이오스 업데이트도 새로 진행했다.

 

수리하고서 소리는 잘 나온다. 후면 포트만

전면 포트는 수리 안해준 모양이다.

 

오디오 카드 불량이라고 쓴 거 같은데 전면도 안 나오는 거를 안 적었나 싶다. 기억이 잘...

 

후면 포트라도 살렸으니 그냥 쓸 생각이다. 분해도 귀찮고 조립도 귀찮고... 전면 포트 잘 쓰지도 않고

보내기 전에 cs이노베이션 택배 A/S평이 개차반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,

생각보다 담백했고 깔끔하게 수리받았다. 수리하는 것도 나름 빠르게 됐고 전면 포트 제외하면 나름 만족한다.

 

이 글을 보고 택배 보내야지 한다면 꼭 수리받을 곳을 전부 기입해서 보내도록 하자.

필자처럼 수리가 덜 돼서 오지 않도록.

 

 

배송 시작 : 7월 08일 수요일

배송 도착 : 7월 17일 금요일

총 소요기간 : 주말 포함 9일

 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